반응형

서민들이 부동산을 투자하게 될 경우에 주택담보대출 LTV 규제 때문에 진행을 하지 못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래도 일명 영끌(영혼까지 끌어서)로 인해 대출을 받아 아파트 구매를 누구나 할수가 있게 되다보니 아파트값이 많이 뛰어버렸고 이걸 막기위해서 정부가 내놓은 대책이긴 한데요. 현금을 많이 소유를 하고 있는 사람들만 투자하라는 건지 막상 대출이 너무 필요한 수요자 혹은 소액이나마 자산운용에 대해 눈을 뜬 서민층들이 그 피해를 고스란이 받고있는게 아닌가라는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불과 몇년전까지만 하더라도 아파트형공장으로 불렸지만 현재는 지식산업센터로 명칭이 바꼈습니다. 이것은 국가사업이기에 LTV규제에서도 자유롭고 대체로 규모가 크기 때문에 입지여건이 좋은 곳에 건설이 되는데요. 때문에 분양을 시작하게 되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게 됩니다. 주로 오피스 혹은 기숙사의 형태로 지어지고 한 건물에 다양한 편의시설들을 갖춘 자족시스템이라 할 수 있는데요. 벤처기업이나 스타트업 기업들이 낮은 임대료 그리고 쾌적한 업무를 볼 수 있기에 인기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무엇보다도 여유자금이 있든 없든지간에 은행 금리는 거의 제로 상태며 주식같은 경우에는 위험성이 클 수 있기 때문에 막상에 어디에 투자해야할지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그나마 오피스텔에 큰 인기를 끌었었지만 이젠 오피스텔 또한 취득세 그리고 양도세는 물론 재산으로 잡히기에 가산세까지 내야하는 상황인데요. 하지만 포천 지식산업센터 같은 경우에는 시세 대비 적절한 분양가로 분양을 받을 수가 있으며, 다른 대.출에 비해 지산은 70-80%가 가능하고 분양가 또한 낮아 스타트업이나 중소기업들이 주로 입주를 하게 됩니다.

 


앞에서 설명을 드린 것처럼 포천 지식산업센터는 입지 여건이 좋은 곳에 건설이 되는데요. 때문에 포천 같은 기회의 땅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이번에 경기도 포천시에 건립이 예정되어있는 웰플렉스 지식산업센터는 대지면적 13,330.50㎡(4,032.48평), 연면적 66,829.66㎡(20,215.97평)이고 규모는 지하 2층부터 지상 11층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포천 지식산업센터는 업무 효율성을 높여줄 수 있는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으며 지상 7층부터 11층까지 섹션오피스와 기숙사로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데요. 

 

입지여건을 자세하게 살펴보면 포천IC와 차량 2분 거리로 매우 인접해있기에 서울을 30분대로 진입이 가능하며 추후 세종시까지 연결된다면 더 다양한 광역이동이 수월할 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또 2029년 개통 예정인 포천시청역(가칭)이 개통되면 교통 인프라가 매우 우수해지므로 기회의 땅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현재 많은 분들이 웰플렉스에 관심을 갖고계시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